반응형

요즘 최신형 컴퓨터를 구매하는 분들은 대부분 SSD를 장착해서 사용하고 있더군요. 그 중 삼성 SSD 브랜드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분들도 상당수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삼성 SSD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삼성 ssd 매지션을 설치해서 사용하는것을 권장드리는데요.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SSD 래피드(RAPID) 모드 설정 등 SSD 성능향상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컴퓨터를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삼성 SSD 매지션을 이용하여 삼성 SSD를 최적화 시켜서 많이들 사용하실텐데요. 아마 잘 모르시는 분들도 꽤 있을거라서 오늘은 삼성 ssd 매지션으로 SSD 성능향상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잘 읽어보신 후 따라해 보시길 바랍니다.




삼성 ssd 매지션 설치 및 사용법


삼성 ssd 매지션 프로그램을 다운받기 위해서 구글에서 samsung magician을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공식 사이트가 뜨게 되는데요. 해당 사이트로 접속해 주시거나 아래 삼성 ssd 매지션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해 접속해주세요.


http://www.samsung.com/semiconductor/minisite/ssd/download/tools/





삼성 ssd 매지션 홈페이지가 뜨면 우측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삼성 ssd 매지션 프로그렘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삼성 ssd 매지션 설치를 시작하면 설치언어를 선택하는 창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korean 선택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삼성 ssd 매지션 5.2 버전 설치창이 뜨면 다음을 눌러 설치단계를 진행해주세요.





삼성 ssd 매지션 소프트웨어 최종 사용자 사용권에 대한 창이 나오면 잘 확인해 보시고 다음단계로 넘어가주세요.





삼성 ssd 매지션 소프트웨어에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창이 뜨면 꼭 읽어보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삼성 ssd 매지션 설치 위치를 선택하는 창이 나오면 설치할 위치를 지정해 주시길 바랍니다.





삼성 ssd 매지션을 빠른실행 및 바탕화면에 단축아이콘을 만들지 정하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설치 버튼을 눌러 삼성 ssd 매지션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삼성 ssd 매지션이 내 컴퓨터에 설치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설치완료까지 조금만 대기해주세요.





삼성 ssd 매지션 프로그램이 설치완료 되었습니다. 마침 버튼을 눌러 설치를 끝마쳐 주시길 바랍니다.





삼성 ssd 매지션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내 컴퓨터에서 사용중인 하드디스크와 SSD 정보를 보여주게 됩니다. 여기서 SSD의 총 용량 및 사용중인 용량, 여러가지 설정 상태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performance Benchmark 메뉴를 누르면 내 SSD의 성능을 측정해 볼 수 있는 벤치마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삼성 SSD 매지션 설치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