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알아볼 프로그램은 rexpert30 viewer 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인터넷을 하면서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면 자동을 설치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그램이 뭔지 궁금해서 찾아 보았더니 리포팅 툴 중 하나라고 하네요.


리포팅 툴은 리포트 같은 문서들을 인터넷에서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대부분 관공서나 은행 같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문서파일들을 열어볼 때 자동으로 설치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으면 하드디스크 용량만 차지하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찾아서 제거해 주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 프로그램이 컴퓨터에 있는걸 보고 바로 지워버렸는데요.  어떻게 이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지 찾고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expert30 viewer 어떤 프로그램일까? 삭제해도 될까?


먼저 컴퓨터에 rexpert30 viewer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의 시작버튼을 누른 후 제어판 항목으로 들어가 주시길 바랍니다.




제어판이 뜨면 하단에 프로그램 항목 밑에 있는 프로그램 제거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프로그램 및 기능 창이 뜨면서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을 할 수 있는 창이 뜨게 됩니다. 

여기에 Rexpert30 viewer 가 설치되어 있다면 컴퓨터에 설치된것이고, 없다면 컴퓨터에 설치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만약 이 프로그램이 없다면 그냥 창을 닫아주시면 되고, 설치되어 있는 분들은 불필요하다고 생각되면 제거하시면 됩니다.

저 Rexpert30 viewer 항목을 더블클릭하면 제거가 시작됩니다.




Rexpert30 Viewer 1.0.0.208을 제거할 껀지 묻는 창이 뜨게 됩니다. 예를 눌러서 제거를 시작해주세요.




자동으로 Rexpert30 viewer 프로그램 제거 과정이 시작됩니다. 

한 5초정도 지나면 위와 같이 Rexpert30 viewer 1.0.0.208 버전이 제거되었다는 창이 뜨게 됩니다.


지금까지 Rexpert30 viewer 가 어떤 프로그램인지 알아보고,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