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윈도우를 사용할 때 가끔식 한글 자동 업데이트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글 업데이트는 한컴오피스 한글 제품군 보안패치 및 취약점 해결을 위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하지만 이런 한글 자동 업데이트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확인하기 때문에 상당히 거슬릴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주로 한글 업데이트를 수동으로 하는편인데요.


여러분들 중에서도 저처럼 한글 업데이트가 불편한 분들이 꽤 있을거라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한글 업데이트 끄기 꿀팁을 알려드릴라고 하는데요.


만약 한글 자동 업데이트가 불편한 분들은 아래 제가 적어놓은 설정방법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마 누구나 쉽게 빠르게 설정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한글 업데이트 끄기 쉽게 해보자~


먼저 한글 업데이트 끄기 설정을 하기 위해 바탕화면에 있는 한컴오피스 한글 2010을 실행시켜 주시길 바랍니다.




그 다음 한글이 실행되면 상단 우측에 있는 물음표 버튼을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물음표 버튼을 누르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한컴 자동 업데이트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한컴 자동 업데이트 창이 뜨면 하단에 환경 설정 메뉴를 마우스로 살포시 눌러주세요.





그러면 한컴 자동 업데이트 환경설정 창이 뜨게 되는데요. 

여기서 하단에 자동 업데이트 설정 메뉴에서 사용자가 업데이트 프로그램 실행 선택창을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한글 업데이트 끄기 설정을 하였다면 적용버튼을 눌러서 설정을 완료해 주시길 바랍니다.





환경설정 창이 닫치면 닫기 버튼을 눌러서 한글 자동 업데이트 창을 닫아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한글 업데이트 끄기 설정 방법에 대해 같이 확인해 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