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간편결제 서비스가 상당히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게 페이코나 페이나우, SSG PAY, 삼성페이 등 엄청나게 많은 회사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도 여러가지 간편결제에 가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간편결제 서비스에 가입을 한 뒤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꽤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페이코 같은 경우는 할인 이벤트를 많이 하여 할인 혜택만 받고 지속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분들도 꽤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탈퇴를 하는게 좋은데요.


지금부터 페이코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 탈퇴 방법 알아보아요~


먼저 페이코 회원 탈퇴를 하기 위해서는 페이코 사이트에 접속해야겠죠?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페이코를 검색한 뒤 웹 페이지에 들어가주세요. 




페이코(payco) 사이트에 들어갔다면 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창이 뜨면 이메일 & 휴대폰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만약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모른다면 하단에 찾기 메뉴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상단 메뉴 중 [MY PAYCO] 메뉴를 선택하세요.




그러면 내 결제내역 및 결제 금액 등 나의 이용내역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왼쪽 메뉴에 회원정보를 선택하세요.




회원정보 메뉴를 눌렀다면 하위메뉴가 또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회원탈퇴 메뉴를 선택하세요.




회원탈퇴 메뉴를 선택하면 탈퇴시 알아야 할 정보들이 나오게 됩니다. 

탈퇴한 아이디는 복구되지 않으며 탈퇴한 이메일 아이디는 한달동안 다시 사용할 수 없다고 하네요.

또한 보유하신 PAYCO 포인트와 쿠폰이 있을 경우 소멸되니 포인트 같은 경우는 다 사용한 후 탈퇴하시길 바랍니다.


위 안내사항에 동의한다면 동의 버튼에 체크한 후 탈퇴신청을 눌러주세요. 그럼 탈퇴가 완료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