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렌트 프로그램 중 가장 유명한 프로그램 중 하나가 uTorrent 입니다.

uTorrent는 무료로 사용가능해 많은 분들이 토렌트를 사용할 때 이용하는데요.


이 프로그램을 구버전(2.0.4)에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고 나니 한가지 안 좋은 단점이 생겼네요.

바로 광고가 생겼다는 점입니다.



무료로 배포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제작사에서는 광고로 수익을 얻어야 프로그램을 유지 및 보수를 할 수 있지만 사용자들은 약간 불편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제작사에서도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유토렌트 프로그램 내 설정을 변경해 광고를 나오지 않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만약 저 처럼 광고가 뜨는게 싫으신 분들은 아래처럼 설정을 변경해보세요.



uTorrent (유토렌트) 광고 제거하기


여기서 설명하는 utorrent 버전은 3.4.1 (build 30888) 이며 버전에 따라 다소 설정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상단에 옵션 -> 설정을 선택하세요.



설정창이 뜨면 왼편 메뉴에 고급 설정을 클릭하세요.



고급 설정 창이 뜨면 중간에 gui.show_plus_upsell 을 선택한 후 거짓으로 설정 변경해주세요.

이 설정을 거짓으로 바꾸면 왼편에 광고가 뜨지 않습니다. 



그 후 offers.sponsored_torrent_offer_enabled 을 선택한 후 거짓으로 변경해주세요.

일부 구버전에서는 sponsored_torrent_offer_enabled 라는 이름으로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을 한 후에는 상단 광고가 뜨지 않게 됩니다. 두가지 설정을 거짓으로 변경 후 확인을 눌러 설정창을 닫아주세요. 만약 그 후에도 u토렌트에 광고가 계속 뜬다면 프로그램을 종료한 뒤 재실행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