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터넷이나 여러 사이트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다보면 중간중간 j2j라는 확장자로 되어있는 파일들이 꽤 있습니다. 처음에는 잘못받은건가 했는데 요즘 저작권 때문에 문제가 많아서 j2j25라는 유틸을 이용한다고 하네요. 


j2j25 프로그램은 파일의 확장자를 j2j로 변조하는 프로그램인데요. 파일들이 아무나 사용하지 못하도록 변조하는 역할을 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j2j파일을 받을때마다 변환해야되서 조금 불편하기는 하지만 요즘 저작권때문에 대부분의 파일들이 이렇다니 어쩔수가 없네요. 저와 같이 j2j 파일때문에 문제가 있다면 아래 방법대로 해결해보세요.





j2j 압축풀기 j2j25 프로그램으로 간단하게 풀어보세요


언어 : 한글

제작자 : 알수없음

지원 OS : Windows XP 이상

공개여부 : 프리웨어

다운로드 : ① 
블로그에서 다운받기



먼저 위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은후 실행합니다. 설치하려면 다음을 클릭합니다.





라이센스 관련된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프리웨어 이며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 및 재배포가 가능하다고 되어있습니다. 동의를 해주세요.






그 후 j2j 파일변환 프로그램인 j2j25 프로그램을 설치할 설치경로를 지정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 후 설치 버튼을 눌러서 j2j25를 설치 완료해 주시면 됩니다. 






설치완료한 뒤 j2j로 변조된 파일을 복원하기 위해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한 뒤 j2j25로 복원 버튼만 누르면 프로그램이 알아서 실행되면서 복원이 완료됩니다.






원래 있던 파일을 j2j로 변조시키고 싶다면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j2j25로 변조를 클릭하면 됩니다.


이렇게 초 간단한 방법으로 변조 및 복원이 가능하네요. 만약 이 방법도 불편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압축 유틸리티 반디집을 이용해도 j2j로 압축 및 해제가 가능합니다. 요즘 저작권 문제로 이러한 j2j 파일이 많은 듯 한데 이 프로그램만 있다면 문제 없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