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든 internet explorer 11 버전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요즘 웹 브라우저의 경우 각종 외부 공격에 취약하기 때문에 업데이트는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사용중인 컴퓨터에 최신 웹브라우저를 설치해서 사용하는것은 필수중에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윈도우7 운영체제에 internet explorer 11 버전을 설치해서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일부 구형 PC에서는 업데이트를 하지 않아서 ie8이나 ie9, ie10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구버전이기 때문에 굉장히 보안취약점이 많게 됩니다.


그래서 반드시 internet explorer 11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한 후 윈도우 업데이트를 통해서 ie11 보안패치를 매달 받아야 하는데요. 만약 내 컴퓨터에 구버전의 ie가 설치되어 있다면 지금 바로 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를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먼저 마이크로소프트 internet explorer 11을 다운로드 받으려면 구글에서 internet explorer 11이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현재 사용중인 운영체제 버전에 맞는 ie11 다운로드 페이지가 나타나니 해당 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 페이지가 나타나면 우측에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내가 사용중인 운영체제에 맞는 페이지가 나타나지만 일부 운영체제가 자동으로 인식 안되는 PC의 경우에는 운영체제 버전을 수동으로 선택을 하신 후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internet explorer 11 설치파일은 자동으로 다운로드 받아지게 되는데요. 만약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되지 않는 경우에는 수동으로 다운 버튼을 눌러서 ie11 설치파일을 다운받아 주시면 되겠습니다.







internet explorer 11 설치창이 뜨면 설치 전 작업중인 프로그램은 다 닫아주셔야 하며, internet explorer 사용조건을 잘 읽어보고 해당 내용에 동의하면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internet explorer 11 설치가 진행중인데요. 설치하기 전 일부 윈도우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진행하오니 해당 업데이트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 주셔야 한다는점 알아두세요.







그 후 internet explorer 11이 자동으로 설치가 되는데요. 설치 시간은 PC마다 다르지만 10분 이상 장시간 지속될 수도 있기 때문에 컴퓨터를 끄지 말고 다 될 때까지 대기를 해야 합니다.







internet explorer 11 설치는 자동으로 현재 사용중인 운영체제의 언어를 인식해서 해당 나라의 언어도 설치가 진행됩니다. 별도로 설정하거나 작업해야 할 내용은 없으니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







internet explorer 11 설치가 완료되면 컴퓨터를 다시시작 해야 하는데요. 컴퓨터에서 작업을 하고 있는 부분이 있는 경우 다시시작 할 경우 작업 내용이 분실 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저장하고 다시시작을 해주세요.







마이크로소프트 internet explorer 11 설치 후 처음 실행하면 위와 같이 설정창이 나타나는데요. 권장되는 보안 및 호환성 설정 사용을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 및 설치가 완료됩니다.


지금까지 마이크로소프트 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